[경기천년] 천년의 빛, 천년파티_공연

새천년 댄스 배틀 & 새천년 EDM 파티

음악 공연, 조명 조각, 체험 프로그램, 숲 속 식당, 댄스 배틀, 풍물놀이...

모든 것이 어우러진 흥겨운 새천년 맞이

상상캠퍼스 축제무대에서는 13시부터 15시까지 '들썩들썩 숲속음악회'가, 18시부터 20시까지는 십센치, 크라잉넛, 장미여관, 불나방스타쏘세지클럽, 위댄스의 알찬 라인업을 자랑하는 'Rock 1000 Festa'가 열렸습니다.




13:00~17:00

새천년 댄스 배틀 & 새천년 EDM 파티


새천년 댄스 배틀은 경기지역 대학생들이 주축이 되어 스트릿 댄스를 통해서 새로운 경기천년을 축하하고 경기청년의 자유를 만끽하는 프로그램이었습니다. 경기상상캠퍼스 입주 그루버인 '칠린'이 직접 기획, 홍보, 운영을 맡아 사무국과 함께 진행하였습니다.

새천년 EDM 파티는 새천년 댄스 밴틀에 참가하는 참가단체들과 경기 새천년 맞이 축제를 축하하기 위해 모인 관객들에게 '공작 1967'를 클럽으로 변신시켜 함께 즐기고자 경기상상캠퍼스 입주 그루버 'DJ GON'이 준비하였습니다.


참가 단체


<새천년 댄스 배틀> : 경기상상캠퍼스 입주 그루버 '칠린'

칠린은 스트릿댄스와 서브 컬쳐를 기반으로 한 아트프로젝트 팀이다.

현재 Chillin이라는 팀 이름으로 의류 브랜드를 전개하고 있으며 스케이트 보더, 디제이, 스트릿 댄서, 뮤지션 등 다양한 분야의 팀원들과 함께 그래픽 디자인과 영상으로 콘텐츠 제작과 다양한 프로젝트들을 기획하고 있다.


<새천년 EDM 파티> : 경기상상캠퍼스 입주 그루버 'DJ GON'

클럽매거진 <블링>의 창간 멤버로 에디터로 2년 여간 활동했으며, 그 경력을 살려 다양한 음악 웹진에서 프리랜서 에디터로 활동해온 멀티 플레이 DJ이다. 핌프락 밴드 '너클죠'의 스크래치 세션으로 발탁된 그는 홍대 클럽 신을 기반으로 많은 공연을 선보이며 본격적으로 DJ 활동을 시작하게 되었다. Club Answer의 레지던트 DJ로 오랫동안 활동하며, 인지되를 넓힌 그는 2012년부터 Cosmik Raiders라는 프로젝트 그룹으로 프로듀싱에 힘을 쏟고 있으며, World DJ Festival, UMF Korea 등 주요 페스티벌에서 락킹한 무대를 선 보인바 있다. 2013년 10월 북미 최대 음악 컨퍼런스 CMJ Music Marathon에 초대, 현지의 호평을 이끌어 낸 바 있다.


참가 팀




진행 과정


경기상상캠퍼스 입주 그루버인 '칠린' 측에 자율적으로 운영을 맡겨 기존의 네트워크와 노하우가 빛을 발휘하였습니다. 아주대, 성균관대, 수원과학대 등 경기 여러지역에서 스트릿 댄스를 지키는 대학 동아리들이 참가하여 젊은 축제로 완성시켜주었습니다.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경기도 #경기문화재단 #경기천년 #축제 #공연 #경기상상캠퍼스

@경기도민 @경기도민 음악동호회 @십센치 @장미여관 @크라잉넛 @위댄스 @불나방스타쏘세지클럽

  • 일시/ 2017. 12. 31

    장소/ 경기상상캠퍼스

    진행/ 경기문화재단, 난장인터랙티브

    문의/ ggma@ggcf.or.kr

twitter facebook pri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