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천년] 천년의 빛, 천년파티_공연

2017.12.31 / 들썩들썩 숲속 음악회

음악 공연, 조명 조각, 체험 프로그램, 숲 속 식당, 댄스 배틀, 풍물놀이...

모든 것이 어우러진 흥겨운 새천년 맞이

상상캠퍼스 축제무대에서는 13시부터 15시까지 '들썩들썩 숲속음악회'가, 18시부터 20시까지는 십센치, 크라잉넛, 장미여관, 불나방스타쏘세지클럽, 위댄스의 알찬 라인업을 자랑하는 'Rock 1000 Festa'가 열렸습니다.




13:00~16:30

들썩들썩 숲속 음악회


경기도 내 31개 시/군 곳곳에서 활발히 활동하는 우수한 문화예술. 특히 음악 동호회 8곳이 함께 참가하여 축제를 더욱더 빛내주었는데요. 악기와 참가단체의 일정에 맞춰 실내(청년 1981) 및 야외로 무대를 나누어 진행하였습니다. 


공연단체




상세 일정



진행 과정

경기문화재단의 생활문화예술단 순회파견사업 최종결정 동호회 중 실력과 활동성을 인정 받은 5개 단체, 경기생활문화 센터에서 진행한 수원지역장인 5인, 상상캠퍼스에서 연습하는 구운학교와 수원전산여자고등학교 DIP 청소년 댄스 동아리, 상상 유니브 동아리를 재단 측에서 1차 선정하였습니다. 이중 8개 단체가 최종 결정되어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경기도가 새로 맞이하는 1,000년을 축하하고, 즐기는 경기도민의 축제였던 만큼 70여명의 경기도민들의 직접 공연에 참여하고, 함께 만들었는데요. 들썩들썩 숲속음악회는 그런 점에서 가장 의미있는 프로그램 중 하나였답니다.

국악과 양악, 춤과 연주 등 장르를 넘나드는 공연으로 축제의 프로그램을 더욱 다양하게 해주었고, 축제를 찾는 경기도민들에게 많은 즐거움을 선사해주었습니다.